2009년 1월 7일

케ㄹㅅㅅ 샴푸 쓰고 비듬 생겼네요 ^^

ㅇ며칠 만 더 쓰면 아주 눈 처럼 날릴것 같아 불안하군요 ^^
아직은 발병 초기라 심하진 않은데 어서 다른 제품을 사야 될 듯;;


2주 전에 마트가서 케...샴푸, 린스, 컨디셔너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보통 팬틴을 쓰는데 엄마가 무슨 바람이 부셨는지
당시 세일 중이던 케...샴푸 세트를 덥썩 집어드시더군요.


하여튼 저는 따로 주문한 쓰던 샴푸가 있어서 컨디셔너만
2주쯤 쓰고 엄마는 샴푸를 쓰셨는데 지금 저와 엄마
비듬이 생겼습니다 ㅡㅡ;;

(아빠는 비누 사용자니까 패-쓰)


엄마는 머리가 자꾸 가렵다고 하시면서 보니까
비듬이 생기신 상태.

저는 간지럽지는 않은데 갑자기 앞머리를 보니
비듬이 막 자라나 있더군요. 갑자기...


생각해보니 그 전에는 쓰던 샴푸만 쓸 때는
아무 이상은 없었고 그저 머리가 돼지털이었을 뿐...

케... 컨디셔너 사용 이후로 머릿결은 당연히 부드러워졌으나
비듬 발생...



이제 이 샴푸와 컨디셔너는 뭐 변기 청소 할 때나
이런 때 써야 할까요... 이삼일에 한 번 꼴로 쓴 거라
거의 새거인데 돈 아깝..ㅠㅠ


혹시나 블로그 검색 '케ㄹㅅㅅ' 해봤더니
신제품 홍보 뿐 딱히 좋다 나쁘다 글 자체도 없군요.


살면서 화장품이나 이런 피부에 닿는 종류로 트러블 난 건
예전에 엄마가 싼 맛에 1800원 짜리 샴푸 제가 쓰던 팬틴 통에
리필해 놓고 아무것도 모르고 썼는데 3주만에 비듬이 눈처럼 ;;

케... 샴푸가 잘 맞는 분 있으면 오프 상이라면 어떻게 드리고라도 싶네요.
누구한테 줘야 하나...
저희 가족에게만 비듬이 생겼으니 시중에서 팔리고 있는 거겠죠-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