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11일

ㅠㅠ 빨리 디빅스 플레이어와 외장하드가 필요

사실 나의 인터넷 생활에 가장 시급한 것은 컴 업글이지만
멀티태스킹에 약간 문제가 있을 뿐 심각한 문제는 아니어서
나중에 디아블로3나 나오면 그 때 해볼까 생각중...


그런데 요즘은 정말 외장하드 새거랑 디빅스 플레이어가 갖고 싶다 ㅠㅠㅠ

외장하드는 예전에 230기가짜리 맥스터 하나 샀는데
이제 꽉 찼다. 지울거 지우고 하면 또 자리가 나긴 하겠지만
이제 더 이상 공dvd에 굽고 보관하고 하는 시대도 아닌 것 같아서
그냥 새 하드 하나 더 사는게 나을 것 같다.

호주에서 갖고 온 노트북은 영문 윈도우가 깔려 있는데
한글 프로그램이란 프로그램은 거의 다 글자가 ???? 로 나온다.
한창 쓸 때는 ???? 로 나와도 무슨 메뉴이고 뜻 인지 다 암기해서
별 불편 없이 썼는데 이제 다시 또 써볼려고 하니까 ??? 뜻이 기억이 안난다;;

문제는 집에서 내가 쓰는 데탑은 씨디 굽기 기능이 안되고
놋북은 되는데 ????로 나오면서 포맷도 안한지 오래되서
컴이 뭔가 ㅄ이 된 관계로 최근에 거금 32,000원을 투자해서
cd/dvd rw를 하나 샀는데 이게 굽는 속도가 별로 안빠르다...
아무래도 본체가 똥컴이라 속도가 느린건지 하여튼 도저히 dvd 구울
엄두가 안나는 중...


하여튼 추석 맞아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것도 많이 받고 싶고
새 SATA하드 하나 장만해서 잘 저장하고
뭐 친척집이나 아니면 우리 집 안방에서라도 편안한 자세로
드라마 같은 거 즐감하고 싶어서 정말 디빅스 갖고 싶음..ㅠㅠ


디빅스 추천리뷰1
디빅스 추천리뷰2
비추 디빅스 리뷰

사실 남들에게 보여줄만한 글은 이 정도고
고민하다가 결국 내가 사야지 싶은 모델은
TVIX 의 M3100U 라는 좀 구형모델...

집에 HDTV가 없고 그냥 볼록이 티비만 있는데
나의 소박한 꿈은 내가 원하는 영상물을 그냥 티비로 좀 보고 싶다는 것 뿐..
추석인데 전혀 상관없는 생각과 이야기만 하고 있다 ㅡ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