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24일

코원 a/s는 생각보다 괜찮았음.

얼마전에 코원 엠피3이 고장났다
포스팅을 하고 강남코원a/s 센터에 엠피3을
부친다음, 어제 엠피3이 도착했는데요

도착 전 잠깐 수리기사님과의 통화

고장난 이유를 설명해 주시더군요.

완충 배터리여도 급꺼지는 이유는 배터리 뚜껑부분에
접속 단자 쇠 부분이 오래되서 약간 휘어져서 접속불량.

그리고 그거 말고도 자꾸 꺼지는 이유로
펌웨어 업글을 너무 오래 안해서 약간
시스템적으로 불안했다는게 이유더군요..


그래서 단자 갈고 펌웨어 업글하고..

무료로.... ㅋㅋㅋㅋ


산지 1년안에만 무료서비스인데
1년 4개월 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내가 말하지 않는 이상 증명도 어렵고
애초에 구매 직후 등록을 한게 아니어서
좀 그렇더군요.


만약에 다음에 또 고장난다면 그 땐 아마 새거 사야할
상황이 올 듯 하네요. 1년4개월전 산 512메가짜리
엠피3이 8만원인데 이제 1기가 짜리가 대략 5만원정도
(배송비 포함)이니, 1-2년 후면 절반 가격??
+ flac 이나 ape 등 새로운 형태의 파일도
아마 그냥 플레이 되는 그런게 등장하지 않을까..

어쨌든 서비스는 친절했고 작동도 제대로 되고 좋네요.
Laputian님 아이리버 a/s 만큼 실망스럽지도 않았고
만족했음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