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6일

저의 이글루스 이웃분들께...

요즘 댓글을 못달고 있습니다.
한 1주일전부터 이글루스 블로그에서
댓글만 달려고하면 (파폭으로)

'유효시간이 지나서 새로고침하세요'

뭐 이런식의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파폭 포럼가서 질문하니 무슨 애드온 충돌일지도
모른다고 하는데 제가 즐겨쓰는 애드온은 대략
3주전에 모든걸 다 깔고 업뎃해서 별 이상없이 쓰다가
한 1주일전부터 이상이네요.

이글루스 운영진에게도 이런 상황이다~라고 멜 보내도
답장 한 통 없군요 -_- 제가 이글루스 회원이 아니라
그런걸까요?? 아니면 이글루스가 sk로 넘어가서 그런건가...
뭐 하여튼 그렇습니다...

앞으로도 당분간 조용히 눈팅하면서 살것 같습니다.
익스는 금융결제용 이외엔 켜기가 넘 귀찮아요;;
문제가 어떻게든 해결되도록 해볼테니
리퍼러로 제가 왔다갔다는 것만으로도
정상참작을 해주시면 감사;; OT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