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13일

결국 파폭2로 귀환

파폭3를 3주쯤 썼나...???
세계 기네스 기록하는 날 다운 받아서 대략 그쯤 쓴 듯..

하지만 4살이 넘어가는 나의 똥컴에게는
파폭3 구동이 좀 버거웠던 듯...

확실히 페지 여는 것 이건 빠른데
맨 처음 파폭 시작이 매우 느림.. 한 2-3분 걸렸었다.

그래도 기왕 바꾼거 그냥 쓰자 싶어서 버티고 썼는데
며칠전에 모 사이트 두군데에 가입을 했었다.
그런데 파폭에서 로그인이 안됨...
익스에서도 안되긴 했는데...

아이디도 맞고 비번도 맞는데 자꾸 아니라고...

처음엔 그 사이트들을 의심했었다.
이거 뭐 사기 사이튼가... 라고 하기엔 왕성한 활동이 있는 사이트들..-_-

그래서 요즘 이글루스 방명록에 댓글도 못달고해서
(어떤데는 또 되고 -__-)
그냥 파폭3지우고 파폭2를 깔았다.

아무래도 속도 때문에 똥컴에게는 2가 그냥저냥 만만한 듯...
그렇게 다시 2로 돌아오니 이제는 된다..
이글루스 문제 해결됬고 사이트 2개중 한개는 정상 로긴이 되고 있음.

아무래도 내 데탑은 디아블로3 나올때 쯤 업그레이드 할 것 같고
그 전까지는 파폭2로 연명해야겠다....


내 컴 사양 - 펜 4, 2.6Ghz , 512mb 와우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