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5일

네스팟 플레이 요금제 신청 방법 알아냈다.

그냥 KT의 네스팟/와이브로 페이지 가보면
눈 씻고 찾아봐도 네스팟 플레이 요금제에
대한 정보라든지 가입절차에서 옵션에
플레이 요금제가 뜨지 않는다.

일단 온라인 서류 신청은 해놨고
내 신분증 사본을 안보내서 신청 완료가 된 건
아닌데, 인터넷 뒤져보니 이미 플레이 요금제
쓰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고

(영업점과 통화시엔 그 서비스 안한다고 했었다....
그리고 자기들은플레이 요금제 신청 안받는다고 했고
어떻게 신청 하는지 말도 없었다.)

네스팟팝 요금제는 만오천원인데
플레이 요금제는 월 3천3백원...
만이천원이 아까웠다 그래 솔직히...
그리고 네스팟존도 얼마나 될지 잘 모르고..


그래서 열나 뒤져보니...
(www.kt100.com)

네스팟 플레이 서비스 신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전화 주시어 신청하실 수 있으며,
KT 사이버고객센터(www.KT100.com)에서 계약자 명의로
로그인 후 > 고객센터 > 상품신청/변경 > 상품신청/변경 >
인터넷 > 네스팟 > 네스팟 Play > 신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케티백 사이트에 써 있다..
뒤지고 뒤져서.....
다른 요금제는 다 가입 버튼이 있는데
이것만 버튼이 없고 내 기준으론 눈에 잘 안띄게
쓰여있었다............히밤...


내가 길치라 그런가 이상하게 웹 사이트에서
뭘 잘 못찾긴 하지만 그래도 좀 이건 눈에 안띄었어...

하튼 월욜되서 신청해야겠다.
팝요금제 그건 취소시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