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27일

구글수표 번번히 퇴짜맞는 중

한국경제에는 안좋지만 구글수표 환전하기엔 딱 좋은 시기
문제는 환전을 못하고 있다는 거죠 -_-

얼마더라...117불인가..

$117*1400=w163,800 허허

11만7천원쯤 되야하는데 5만원 이득보네요.


그나저나 이게 쉽게 환전이 안될거는 알았는데...

일단 동네 주거래 우리은행.
소액이고 거래 있어도 내 고객등급 때문에 안되겠다더군요.
긴 잡소리 듣기 싫어서 알았다 알았다~ 하고 나오고

농협 갔는데 그 때 제 앞에 한 사람이 너무 오래 걸려서 포기

마지막 오늘 우리 동네 SC제일은행 갔더니
거래도 없고 추심전매입 못해주겠다고..
어쨌든 워리나 제일이나 우리동네 은행들은 구글수표 구경도 못한듯..


그냥 블로거들이 칭찬하는 기업은행 가야 될 듯 한데
됬다고 하는 지점에 가서 바꾸든지 해야겠네요.



제 인생에 제 이름으로 만든 통장은
초딩1학년때 학교에서 강제로 만든 새마을금고 통장.
6년동안 이자 3천원 붙었나.. 물론 찔끔찔끔 저축해서 그런거지만
그 때 너무나 실망하고 저축과 담을 쌓고
그 통장도 없애버리고 -_-.....

그 이후로 지금까지 거의 10여년 금융생활이 없었죠-_-
물론 국외에서는 있지만 현재 신용등급에 아무 도움이 안되는 ;;


그래서 요즘 부산에서 환전 성공하신 분들의 지점들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왠지 서울에서는 더 잘 해줄 것 같네요.
부산은 블로거 인구부터 적은 듯...
구글수표 환금성이 너무 안 좋아요 ......

빨리 전자송금이 되야되는데
외국회사들이 우리나라를 너무 우습게 보는지
동남아에서도 되는게 우리나라에서 뭐든 안되는 게 많음.... 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