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5일

뽑기 루저에게 동정은 없다. -노키아 6210s-

작년 6월 말에 사서 11개월 동안 햄볶았었습니다.



만...10개월 정도 사용한 4월부터 살살 문자 발송이 안되다가
유저 까페에서 모든 키워드로 검색해 할 수 있는 방법을
다 해보다가 안되서 114에 전화 7번, 센터 방문 4번,
수리요청 1번 맡긴 결과 이 에러 고쳐지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프로그램 충돌 등으로
알 수 없는 이유로 에러가 많이 나는 것 같긴한데
아무데서도 원인을 모르고 포맷해도 안되고
앱이 전혀 없는 순정상태에서도 안되고..뭐 대책이 없네요.

지금 깔린 앱도 꼭 필수 앱만 있고 예전엔 얘네들 있어도
아무 사용에 문제도 없었고, 센터에서도 기계 결함 없다고 그러고..


문자가 발송되지  않고 자꾸 재발송하겠다고 보낼메세지함에
쳐넣고 묵히거나, 아니면 갑자기 같은 문자 10통을 상대방에
보내버리는 문제...


피쳐폰이라면 이런 문제면 기계 결함으로 땡인데
이건 대체 원인이 ㅡㅡ;;


6210 참으로 명기이나 저는 뽑기에 실패한 불운한 루저네요

114에 전화하니 기계결함이라고 센터로 보내고
센터에 가니 기계 이상 전혀 없고 전파 문제인듯 하니
전화국 가라하고, 전화국에 얘기하니 자기들이 할 수 있는건
그저 센터에 물건 택배로 보내주는 것 밖에 없다고 하고...

환상의 3박자가 -_-


심비안이 빠르고 안정적인 것 같긴한데...
뭔가 에러가 있는 듯..

아이폰은 아니고 터치는 써봤는데 이런 문제는 없었고
역시 아이폰4 나오면 갈아타야하나 -_-

에러만 없었어도 그냥 6210 쭉 갔을건데
어쩔수 없는 기변을 해야겠네요.

114 전화해서 진상 떨어봤자 이번엔 뭐라고 이야기할지
뭐 문제 해결은 안될 듯 하고..

살면서 여러 폰 썼지만 뽑기 불량이 나에게도 올줄이야 ㅠㅠ

아~울 컹컹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