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15일

으-악-!! 거의 한 달만에 글 쓰기~~

그 동안 정말 블로그에 글 올리고 싶었는데
마지막 포스팅 이후 거의 한 달만에 글을 올리네요


글을 못 올린 이유는 기존 놋북이 거의 5년 되가면서
성능이 점점점저멈점저멍점 저하되어
메일확인 전용머신 정도로 성능이 저하가 된 문제,
(향후 윈98깔아서 고전게임 머신으로 돌릴 예정..)

컴퓨터(데탑)을 드디어 샀는데 3월초에 구입해서 현재까지
인터넷 연결을 못하다가 2주만에 오늘에야 된 점!!!
(지인의 권유...이자 부탁으로 빠와콤에서 지역 유선인터넷으로
바꿨고 놋북에서 무선으로 쓰다가 데탑에선 유선으로 바꿔야 되는데
이 지인 분께서 설치 때와는 다르게 서비스가 미적미적 -_-;;)


일단 새컴은i5 750 린필드인데...
오늘 써보니 파폭 3.6으로 날라다니고
(예전엔 무거워서 파폭 켜는데 3분은 걸린듯 ㅠㅠ)
압축 풀면서 동영상 돌리고 웹서핑하고, 파일 대용량 다운 받고
아주 그냥 날라다니네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컴퓨터가 날라다니는 느낌 받은지 최소 5년은 넘었어요 ㅠ


모니터도 와이드 20인치.. 더 큰거 할려다가 할부값 계산해 보니
20인치도 나에게는 족하다는 결론이... 물론 만족합니다;;
이마트 전자 매장에서 본 20인치.. 뭐 괜찮네요.

이제부터 날라다니는 컴에서 열심히 온라인 생활을 다시 재개할 거에요ㅠ!!

!! 전 죽지 않았어요 !!

댓글 2개:

  1. 민트님 컴퓨터도 사셨으니 포스팅
    자주 해주세요~
    민트님 일상얘기가 아기자기 하니
    은근히 재밌거든요~ ^ ^

    (근데 여기 댓글남기기가 쉽지는 않네요..;)

    답글삭제
  2. 원래 블로그스팟에 haloscan으로 코멘트기능 추가해서 썼는데 이게 구글에 인수되면서 echo란 새 프로그램으로 바뀌었나... 하여튼 저도 오랫만에 댓글달려고 들어왔다가 창 바뀐거보고 깜놀했네요. 안그래도 조용한 블로그 더 조용해질 듯... 광필(?)하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