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6일

스킨변경+근황

거의 한 달 반만에 쓰는 글이네요.

우선 글을 못 쓰게 된 이유는...
취직했습니다. 그리고 거주지를 옮기는 과정에서
거의 한 달 정도 집에서 인터넷을 못 쓸 상황이어서
블로그 방치 상태였죠.


이제 인터넷은 자유롭게 쓸 수 있게 된지 좀 되었는데...
블로깅 리듬이란게 깨져버리니까 글이 잘 안써지더군요.


우선 이 두 번째 회사는 첫 번째 근무한 곳 보다 좋네요.
다행히도.


첫 직장은 돈은 많이 주는데 과장 조금 보태서 몸이 가루가 되도록 피곤했고
직속상사가 및 최고책임자가 매우 빠가였던 점, 이런 사람 밑에서
자기발전이 될까..? 가기 싫다 생각이 가득했는데

두번째 직장은 첫 직장보다는 배울 것도 많고 주변 사람들도
대체적으로 좋은 편이네요. 다만 다소 업무강도가 가벼운 편 이어서 그런지
보수가 조금 낮아졌다..는게 단점이긴 한데.. 그 점은 커버 될 만큼
만족도는 아직까진 높네요.


2주 전 부터 인터넷 사용이 자유로워지면서 제 블로그 한 번씩
들어와서 보니.. 참 마음에 들었던 예전 스킨...
뭐가 문제인진 모르겠는데 제대로 표시가 안되는 거 보고
그냥 방금 블로그스팟 기본 스킨 중에서 2단으로 바꿨습니다.
(블로그스팟도 기본 지원 스킨 좀 늘려주면 좋으련만..)


아직까지는 완벽한 적응은 아니고 +@로 인수인계 받는 일이
남아 있어서 피곤하긴 한데... 기분은 좋네요.

앞으로는 예전처럼 블로깅 생활을 영위해 나갈 듯 하네요.

어쨌든 컴백 신고차 글 올립니다.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